[핫딜] 배송정책 &재고관리 안내드립니다

Date : 2022-03-31 오전 11:10:22
Messages Details
안녕하세요 핫딜 담당자 입니다.
다름아니라 몇가지 안내사항이 있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1) 관리툴 페이지에서 상품 재고관리를 바로바로 업데이트를 요청드립니다.

상품이 재고가 없을 경우, 상품페이지 재고량을 0으로 해두어야지, 저희 핫딜 페이지에서 매진된상품으로 주문건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저희 핫딜에서는 모든 업체분들의 재고를 확인할 수 없기때문에, 재고 관리는 업체측에서 바로 해주셔야합니다.
재고가 없는 상품이 핫딜에서 판매되어서, 결제가 발생하면 저희쪽에서는 추후에 환불처리를 해드려야 합니다.
환불처리가 진행될 경우, 카드 수수료 및 환불 비용을 저희가 부담하게 되어있습니다.
앞으로 어카운트 재고관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서 , 재고없음으로 인한 환불처리가 자주 발생할 경우,
그 업체 측에서 부담을 하도록 조취하도록 하겠습니다.

2) 배송처리 (Paid -> Complete처리) 안내

주문이 들어온 후 늦어도 5일안으로 배송을 시작해주시고, 관리툴에 트래킹넘버와 고객에게 이메일 발송까지 바로바로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Status도 바로 변경 부탁드리겠습니다.
앞으로 저희쪽에서도 배송이 지연되고 status가 바로 업데이트 안되는 업체건들을 팔로우업을 해서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배송지연으로 인한 고객들의 항의전화가 많지 않도록 업체측에서도 적극 협조 부탁드리겠습니다

그 밖에 문의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핫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