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딜 공지 드립니다.

Date : 2024-09-04 오후 1:30: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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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tDeal 협력사 분들께,

저희 HotDeal은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온라인 플랫폼입니다. 이에 따라 정확한 배송, 반품 및 환불 정책을 상품 리스트에 공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하고자 합니다. 여러분께서는 상품 관리, 가격 관리, 재고 관리, 그리고 배송 관리에 대한 엄격한 관리를 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HotDeal의 고객 서비스 팀은 온라인 주문이 어려운 고객분들께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업체의 상품 누락과 오배송으로 인해 업무가 원활하게 진행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의 협조가 절실하며,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아래는 협력사에서 지켜주셔야 할 사항들입니다.

1. 상품 오배송/배송 누락에 관해서 고객님들께서 문의 하시는 경우 1차 CS는 저희가 받아 전달해 드리고 그후에 발생하는 업무건은 업체에서 고객님께 이메일 보내드린후 상품 배송/트래킹 업데이트/라벨 발송 등 진행 부탁드립니다.
저희가 200여개의 업체에서 발생하시는 CS 업무에 대해서 모든 상품 오배송/배송 누락에 관해서 모든 대응이 불가능합니다. 핫딜 시스템 오류, 환불 진행건 등 핫딜에서 담당해야 할 업무는 핫딜에서 진행합니다.

2. 고객님이 상품 불만족시 Restocking Fee 등이 발생했을때 고객님께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님께서 그 부분에 대해서 지불할 수 없다고 하시면 저희가 결정할 수 있는 부분이 없습니다. 그 부분은 업체에서 고객님께 설명드려주셔서 결정하시고 저희에게 알려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3. 업체 담당자님께서 여행이나 한국 출장 중에는 배송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저희에게 꼭 말씀해 주시고, 상품의 재고를 0으로 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상품 판매를 계속 진행하실 경우에는 상세 페이지 상단에는 배송이 가능한 날짜를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를 통해 고객님들께서는 예상되는 배송일을 사전에 확인하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4. 업체 주소 변경 시 반드시 공유해주셔야 합니다. 저희 정산 후 발행되는 체크 받으시려면 미리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

5. 주문 들어가면 늦어도 2일 안으로 배송 출발을 해주셔야 합니다. 고국 배송 상품의 경우는 최종 한국 배송업체 및 트래킹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이를 통해 고객님들이 상품의 이동 상황을 실시간으로 추적하고 안심하고 기다릴 수 있습니다.

6. 전자제품은 워런티 / 원산지 표기, A/S 가능한 경우 이메일과 연락처도 표기 꼭 부탁드립니다.
CS팀 이메일과 연락처 기재 부탁드립니다.
각 카테고리 별 (해당되는 경우) 보증기간, 유효기간, 원산지 표기 강화
>화장품, 건강식품 – 1년 이내로 남은 제품은 유효기간 또는 원산지 표기
(유효기간이 10개월 이상된 제품만 판매 가능하십니다.)
>식품 – 6개월 이내로 남은 제품 유효기간, 원산지 표기
>주방/생활 - 원산지 표기
>패션 – 원산지 및 사이즈 표기
>디지털 – 보증기간 및 원산지 표기

7. 상품 배송 및 교환/환불 관련 내용 상세하게 표기 부탁드립니다.
Ex) 상품 준비 기간 : 주문 날짜 기준 1~2일 안에 배송 시작
상품 배송 기간 : 배송 시작날로부터 5~7일 정도 소요
A/S 관련 / 교환/환불 : 각 카테고리별로 최대한 상세하게 기재

8. 상품 재고를 정확하게 파악 잘 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재고 파악이 잘못되어 주문이 들어가 환불하는 경우, 카드 수수료/환불 수수료 두 번의 수수료를 지불하게 됩니다. 그부분은 정산시 업체 차감으로 반영됩니다. 반드시 재고 확인 잘 부탁드립니다.

9. 제품 가격이 $200 이상인 상품의 경우, 상품의 안전한 배송을 위해 사인이 필요한 배송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분실 시에는 벤더측에서 손해를 입으시는 것을 방지하는 차원입니다.

10. ‘최근 핫딜에서 판매되는 일부 제품의 가격이 다른 온라인 판매 가격보다 다소 높게 책정되는 경우가 있어, 이에 따른 소비자의 혼란이 우려됩니다. 따라서 제품 가격 설정 시 신중을 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핫딜에서는 주기적으로 가격 정책을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이러한 가이드라인을 준수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11. 핫딜에서는 모든 상품을 무료배송으로 정책으로 변경하고 있습니다. 상품가에 적절하게 녹여주셔서 상품 업로드 혹은 변경 부탁드립니다.

12. 상품등록시 검색어를 잘 이용하셔서 넣어주시면 노출이 확대되어 판매율이 올라갈 수 있습니다. 특히 무료배송의 경우에는 저희가 더욱더 많이 노출해 드리려고 따로 베너도 만들어서 올리고 있습니다. 검색어 이용 잘 부탁드립니다.

13. 모든 업체에서 매월 10일까지 빠른 배송으로 complete로 전환해주셔야 저희 정산이 빨리 시작됩니다. 매번 저희가 말씀드리고 있는데 빠른 배송 꼭 부탁드립니다.

14. 핫딜 상품과 배송에 대한 문의가 와서 벤더님들께 문의 드릴 때 적어도 당일 바로 답주셔야 합니다. 한국고객님들의 특성상 빠른 답변을 기대하고 계셔서 저희와의 빠른 업무 소통이 되어야 합니다.

15. 7월 1일부터 MoCRA, Modernizarion of Cosmetics Regulation Act 미국 화장품 규제 현대화법 정책 변화에 따른 라벨 부착 된 상품 등 규정을 지킨 상품으로 판매 부탁드립니다.

16. 업체 실수로 발생한 환불, 차지백, 배송비 등은 핫딜에서 책임지지 않으며 정산 시 납입금에서 제외한 후 정산해드립니다.
- 배송 완료되었으나 카드 차지백(Chargeback)된 주문건 & 카드 도용으로 인한 정산방법도 말씀드립니다.

1) Fraud 카드 도용으로 인한 차지백 - 업체 50%, 핫딜 50% 금액 부담
2) 불량 상품 혹은 배송 오배송으로 인하여 발생된 차지백 - 업체 100% 금액 부담
3) 배송 못 받아 환불 처리를 받지 못하여 발생된 차지백 - 업체 100% 금액 부담
4) 상품 불만족시 반품이 안되거나 업체에서의 불만족스러운 서비스에서 발생된 차지백
– 업체 100% 금액 부담
5) 핫딜 시스템 결제 오류로 발행한 차지백 – 핫딜 100% 금액 부담

이러한 정책들은 고객 만족도 향상과 믿을 수 있는 쇼핑 경험 제공에 있어서 필수적입니다. 귀사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드립니다. 핫딜팀에 대한 지속적인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핫딜 드림.